친환경 전기스쿠터 재피 ‘E-zero’ 서포터즈 모집
친환경 전기스쿠터 재피 ‘E-zero’ 서포터즈 모집
  • 강용태
  • 승인 2019.01.14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각 권역별로 총 10인으로 E-zero 서포터즈 1기 모집 시작

대림오토바이가 자사의 전기스쿠터 재피를 대상으로 E-zero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1월 7일부터 27일까지 모집되어 총 5개월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재피 E-zero 서포터즈는 대림오토바이의 친환경 전기스쿠터 재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마케팅 이벤트다.

재피의 기계적 완성도와 기술적인 우수성을 더 많은 사람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되는 E-zero 서포터즈는 재피의 상품성과 경쟁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고 준비됐다. 또한 직접 재피를 경험한 서포터즈들이 만들어낸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재피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제주까지 총 5개 권역별로 2명씩 총 10명의 인원을 모집하는 재피 E-zero 서포터즈는 대림오토바이 공식계정에 팔로워 되어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운전면허자, 오토바이 유경험자, 전기스쿠터에 관심이 있는 라이더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사진이나 동영상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 제작에 능하고 SNS 상에서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 신청방법은 대림오토바이 공식포스트에 공지된 내용(http://naver.me/5GxjgiQm)을 확인 후 자신이 재피를 가지고 어떻게 활동을 할지에 대한 내용의 간단한 기획안을 만들어 이메일(daelim_motor@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재피 E-zero 서포터즈로 선정된 10인은 특별 판매가격인 140만원으로 재피를 구입 후 매달 자신의 활동내용을 자신의 SNS에 올리고 활동내역을 확인받은 후 5개월간 매달 20만원씩의 활동비를 지원받게 된다. 재피 E-zero 서포터즈 활동 기간 중 최우수 활동자 1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을 지급하며, 서포터즈의 지인이 재피를 구입한 것이 확인되면 추가로 10만원의 활동비를 더 지급받게 된다. 참고로 재피 E-zero 서포터즈는 재피를 구입할 때 정부보조금을 신청해 구입해야 하며, 이륜차 보험과 등록비용 등의 부대비용은 개인이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열심히 활동하면 대림오토바이의 전기스쿠터 재피를 부담 없는 비용으로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이번 재피 E-zero 서포터즈 발표는 1월 31일 대림오토바이의 공식포스트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대림오토바이는 이번 재피 E-zero 서포터즈를 통해 전기스쿠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며 전기스쿠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많이 신청해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