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어스, 재무책임자 역량 강화 교육과정 실시
파인드어스, 재무책임자 역량 강화 교육과정 실시
  • 김영석
  • 승인 2019.01.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rtual CFO 전문기업 파인드어스가 재무책임자를 위한 프레스티지 교육과정인 ‘파인드어스 CFO CLASSIC’을 론칭한다.

‘파인드어스 CFO CLASSIC’은 재무책임자 역량 강화 교육과정으로 재무회계, 세무, 인사, 노무, 법률, 자금조달, M&A, IPO, 마케팅, 사업계획 등 정규강의와 전현직 CFO/CEO의 경험을 공유하는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대상은 재무책임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CFO 및 CEO이며,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의 현장성 있는 강의와 소모임 등을 통한 네트워킹 기회가 제공된다.

교육과정은 3월 5일부터 5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총 13주 간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2월 17일 마감, 정원은 30명이다.

상세한 커리큘럼 및 신청방법은 파인드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인드어스는 기업에게 CFO 역할을 제공하는 Virtual CFO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재무관리 체계와 사업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실행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시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창업, 전문투자사, 회계법인, 상장사 재무총괄, M&A/IPO 자문 등 폭넓은 경력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드웨어, 푸드테크, 제조업, 핀테크, 컨텐츠, 커머스 등 다양한 산업군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파인드어스 박병은 이사는 “파인드어스는 기업 최고경영자, 재무책임자들에게 다양한 방식의 자문을 해 왔다. 직무 스킬 중심의 실무자 교육이 아닌, 재무전략 개념과 네트워킹 등 현장에서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재무책임자 교육에 대한 꾸준한 요청이 있어 이번 교육과정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재무책임자 교육과정을 시작으로 각 직군별 교육 확장을 통해 경영의 기본이자 기업의 건강인 재무건전성 강화를 돕는 파트너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