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봄 캠핑 시즌 맞이 ‘캠핑용품 브랜드 대전’ 실시
인터파크, 봄 캠핑 시즌 맞이 ‘캠핑용품 브랜드 대전’ 실시
  • 강용태
  • 승인 2019.03.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가 본격적인 봄 캠핑 시즌을 앞두고 3월 말까지 <캠핑용품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핑용품 브랜드 대전>은 캠핑 장비를 실속 있고 손쉽게 구매하고자 하는 캠핑 입문자 및 매니아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코베아, 스탠리, 블랙다이아몬드, 블랙야크 등 국내·외 주요 캠핑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텐트부터 에어 매트, 휴대용 스토브, 램프, 코펠 세트, 캠핑 액세서리 등 캠핑 시 필요한 제품들을 빠짐없이 구성하여 기획전을 통해 주요 캠핑 장비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문 MD가 시장 트렌드와 자사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기 제품을 엄선, 추천 카테고리를 별도로 마련하여 캠핑 입문자들도 보다 쉽게 쇼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인수 인터파크 캠핑용품 담당 MD는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캠핑 인구가 2011년 기준 60만 명에서 2018년 기준 600만 명으로 빠르게 증가했으며, 이에 따라 캠핑 용품 수요 또한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봄 캠핑 시즌을 맞아 주요 캠핑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이번 ‘캠핑용품 기획전’이 캠핑 매니아들은 물론 첫 캠핑에 도전하는 입문자들의 니즈를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