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브레이커스, 화이트데이 이색 이벤트.... 연애 타로운 봐준다
아이스브레이커스, 화이트데이 이색 이벤트.... 연애 타로운 봐준다
  • 김영석
  • 승인 2018.03.0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아이스브레이커스 기프트박스와 타로를 볼 수 있는 기회 제공

스타일리시한 민트 캔디 ‘아이스브레이커스(ICEBREAKERS)’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Love Signal, ICE BREAKERS’를 주제로 연애 타로를 봐주는 이색적인 이벤트는 아이스브레이커스 페이스북 페이지 및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20일까지 아이스브레이커스 페이스북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스브레이커스 타로마스터 챗봇 ‘타로츄’가 직접 연애운을 봐준다. 채팅창에 ‘타로츄’가 물어보는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고 타로 카드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연애운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참여해 연애운을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메가박스 2인 영화 관람권을, 4500명에게는 아이스브레이커스 모바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아이스브레이커스는 또한 8일부터 11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를 방문하는 아이스브레이커스 포토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스브레이커스 기프트박스와 무료로 타로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스브레이커스 타로 부스는 8일과 9일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10일과 11일 양일은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아이스브레이커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물하고자 이번 연애 타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로 많은 고객들이 아이스브레이커스와 함께 연애고민을 속 시원하게 풀어보고 더 가까워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