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수완나품 국제공항 '미라클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공항 라운지'에 선정
태국 수완나품 국제공항 '미라클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공항 라운지'에 선정
  • 이윤식
  • 승인 2019.04.0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iority Pass 주관, 올해의 공항 라운지 상 아시아태평양 부문 수상
2018 올해의 공항 라운지상 아시아태평양 부문 수상자 -- 미라클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독창적이고, 시장 주도적인 공항 체험 프로그램 Priority Pass™가 '올해의 글로벌 공항 라운지(Global Airport Lounge of the Year Awards)' 수상자를 발표했다. 태국 수완나품 국제공항에 위치한 미라클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Miracle First Class Lounge)가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공항 라운지로 선정됐다.

올해로 14년째를 맞은 이 상은 52,000명에 달하는 Priority Pass 회원의 평가를 기반으로 하며, 최고의 서비스, 경험, 다과 및 사업 시설을 제공하는 공항 라운지에 수여된다. Priority Pass의 라운지 포트폴리오는 지속해서 라운지 네트워크를 확장함으로써, 작년에만 10%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현재 전 세계 143개국 500개 이상의 도시에서 1,200개가 넘는 라운지를 통합하고 있다.

방콕 수완나품 공항 국제 중앙홀 D 구역에 위치한 미라클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는 현대적이고 동시대적인 미학을 바탕으로 설계됐으며, 태국풍의 예술 작품과 넓은 공간에 배치된 세련되고 편안한 가구를 특징으로 한다. 개방형 주방은 고객이 현장에서 매력을 느끼는 요소 중 하나이며, 고객에게 제공되는 음식을 매력적인 방식으로 미리 보여준다. 미라클 라운지는 항상 고객의 수요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일 24시간 신선하게 요리된 음식을 제공하며, 점심과 저녁에는 따뜻한 요리도 제공한다. 축제 기간에는 특별 메뉴도 나온다. 이 라운지는 사려 깊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정 고객의 입장을 먼저 고려한다.

미라클 사장 Dr. Aswin Ingkakul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올해의 글로벌 공항 라운지 상 수상자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자사는 우리 라운지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환승 고객이든, 태국에서 출국하는 고객이든)을 따뜻하게 환영하고자 노력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또한, 라운지 직원들을 통해 여행객의 여정에서 전반적인 공항 경험을 향상시키는 주의 깊고, 매력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면서 "자사의 모든 서비스와 시설에서 정성 어린 관리를 지원하는 고객 피드백에 꾸준하게 귀를 기울임으로써, 우수성을 향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두 번째로 훌륭한 라운지로 선정된 라운지는 싱가포르 창이공항 제3터미널에 위치한 SATS 프리미어 라운지(SATS Premier Lounge)다. 'Highly Commended' 상을 받은 이 라운지는 천장까지 이어진 높은 창문을 통해 풍부한 자연광이 쏟아져 들어오는 개방형 컨셉 디자인을 선보이며, 출국 게이트 안쪽에 세워진 비행기들을 담은 멋진 조망을 제공한다. 이 라운지에서 주목할 만한 또 다른 특징은 애용객에게 매 여행 시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큐레이팅 월별 활동과 행사다. 이들 활동과 행사를 예로 들자면, 여름 휴가철에 진행된 아이스크림 파티와 쌀만두 축제 등이 있다. 덕분에 고객들은 연잎으로 싼 뜨거운 찹쌀밥도 맛볼 수 있다.

Priority Pass 운영사인 Collinson 아시아태평양 사장 Todd Handcock은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태국 수완나품 국제공항의 미라클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가 아시아태평양 수상자로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 상은 서비스 우수성을 향한 우리 라운지의 집념과 일관되고 높은 고객 만족 수준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세계 최대의 독자적인 공항 경험 프로그램으로서 전 세계 및 아시아태평양 라운지 파트너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업 여행객은 물론 여가 여행객의 수요와 높아지는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행 경험을 계속 개선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올해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