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따뜻 힐링송…'막영애17' 한살차이가 부른 OST 14일 공개
경쾌+따뜻 힐링송…'막영애17' 한살차이가 부른 OST 14일 공개
  • 박영선
  • 승인 2019.04.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s1 tvN '막돼먹은 영애씨' 포스터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이 혼성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가 부른,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OST를 발표한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한살차이는 수록곡 ‘런 런 런(Run Run Run)’ 녹음을 마치고 오는 14일 정오 음원을 공개한다.

치열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위로를 담은 신곡은 한살차이 보컬 멤버 임성희의 따뜻한 음색과 어쿠스틱 기타의 경쾌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웰메이드 힐링송의 탄생을 예고한다.

‘좀 이상해 / 모두 다 똑같은 얼굴 / 분주한 일상 / 세상이 변해도 / 내 삶은 변하질 않아 / 늘 제자리인 듯해 / 이렇게 앞만 보고 달리면 / 행복하다던데 / 얼마나 더 달려야 / 웃게 될런지’라는 노랫말이 듣는 이들이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곡은 국내·외 아이돌 가수들의 곡을 비롯해 다양한 OST 작업에 참여해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합작, 드라마의 영상에 감각적인 음악으로 시청자 호응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임성희와 미스터토끼를 멤버로 구성한 한살차이는 싱글 발표와 OST 가창 활동을 왕성하게 펼치며 OST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최근 발표한 유명 BJ 봉가린의 주제곡 ‘너에게 닿을 때’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왕성하게 OST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살차이는 감성적이고 편안함을 주는 음악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듀오로서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엄마가 되어 돌아온 이영애(김현숙 분)이 세상을 향한 고군분투를 담아내 시청자들의 설득력을 얻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