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두드림스페이스, '공감 문화 프로그램' 열기 뜨거워
신한두드림스페이스, '공감 문화 프로그램' 열기 뜨거워
  • 윤배근
  • 승인 2019.04.2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창업가, 크리에이터 마켓과 라이브로 볼거리 제공
태용, 박막례할머니 채널 PD 김유라 등 최정상 크리에이터의 인사이트 강연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신한두드림스페이스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야외무대에서 멋진 음색으로 노래를 하고 있다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청년 취·창업 플랫폼 ‘신한두드림스페이스’가 지난 4월 27-28일, <신한두드림스페이스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이하 신.크.페)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마무리하였다고 밝혔다. 신크페는 최근 대중의 큰 관심을 받는 크리에이터와 더불어, 청년 창업가, 뮤지션이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 모두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졌다.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 A’, 대한민국 No.1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태용’, 140만 구독자가 사랑하는 크리에이터 ‘양팡’, 코리아 그랜마 박막례 할머니 채널 PD ‘김유라’는 각자 크리에이터 도전기를 이야기하며, 자신만의 길을 가고자 하는 청년에게 응원과 노하우를 전했고, 직업체험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잡큐멘터리’를 비롯한 개성 있는 브이로거(Vloger)들이 축제 현장을 라이브 영상에 담아 개별 채널로 송출, 온라인에서도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이와 더불어 요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그룹사운드 잔나비와 개성 있는 목소리로 힐링 메시지를 전하는 이진아가 따뜻하고 개성 넘치는 무대로 많은 시민들을 만났다.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강연에 대한 높은 사전 신청율과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보며 크리에이터라는 분야에 대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많은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선보이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