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홍일-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 '진로직업체험 교육업무' 협약... 방송영상 기술 분야 창의 인재 양성
디지털홍일-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 '진로직업체험 교육업무' 협약... 방송영상 기술 분야 창의 인재 양성
  • 이윤식
  • 승인 2019.04.2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홍일(대표 박수봉)은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교장 박승근)와 함께 방송영상 인재 양성을 위한 진로직업체험 교육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디지털홍일 사무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디지털홍일 박수봉 대표이사와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 문성철 선생님이 참석하여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디지털홍일과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는 학생들이 방송 제작 현장에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힘써나갈 것이며, 방송영상제작 현장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학생들이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는 지난해 영상제작 스튜디오 스튜디오K를 구축하고, 방송영상과를 신설하여 현업에 필요한 인재 교육을 이미 시작하였다.

디지털홍일 박수봉 대표는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 방송영상과 학생들이 현업이 필요한 기술을 익히고 창의적인 영상 제작을 할 수 있는 인재가 되길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방송영상 기술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교육기관들과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