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발효유' 리테일 시장 상승세...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 개최
'위 발효유' 리테일 시장 상승세...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 개최
  • 강용태
  • 승인 2019.05.1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출시 후, 한달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 돌파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이 브랜드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위 발효유 리테일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고객 감사 일환으로 ‘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Office Attack)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풀무원다논의 ‘위솔루션’은 위와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성분으로, 위는 물론 장까지 간편하게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멀티솔루션 발효유다. 가파른 성장세로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는 위 발효유 시장을 공략하고자, 국내 발효유 전문가들로 구성된 풀무원다논 연구소에서 세밀한 시장 조사를 거쳐 2년간 개발 끝에 ‘위솔루션’을 선보였다.

위솔루션이 출시 한 달 만에 소비자를 사로잡은 비결은 남성들에게만 위 발효유가 필요하다는 기존 편견을 깨고 제품 선호 타깃을 위 건강 관리 니즈가 증가하는 여성들까지 확대했기 때문이다. 위와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어했던 고객 니즈에 부합한 멀티 솔루션 기능인 데다, 위솔루션 브랜드명의 직관적인 의미 네이밍 역시 소비자를 사로잡은 요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위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식품인 울금, 양배추, 크랜베리 등의 자연유래 추출물을 사용한 ‘위솔루션’은 헬리코박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은 물론, 장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총 6개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발효유의 본질적인 효과에 집중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위솔루션 1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일환으로 ‘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5월 15일부터 1달간 진행한다. 스트레스, 과로로 취약해진 위 건강이 우려되어 위솔루션이 필요한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라도 응모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위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위솔루션이 필요한 간단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위솔루션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풀무원다논 위솔루션은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바쁜 현대인들의 위, 장 건강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멀티솔루션 발효유 제품, 위솔루션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짧은 시간 내에 소비자들이 위솔루션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이번 ‘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직장인들이 위, 장 건강 관리에 관심 갖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