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주요 기업 채용 소식
5월 주요 기업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19.05.2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코, 한국장애인개발원, 농협정보시스템, 육군본부, SK네트웍스, 유네스코아태무형유산센터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20일 발표했다.

예스코는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가스안전(안전관리)으로 서울 또는 경기도에서 근무하게 된다. 안전공학, 전기, 전자, 기계, 화학 등을 전공한 전문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이자 운전면허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AI면접 및 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24일(금)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장애인개발원이 2019년도 2분기 신입 및 경력 정기채용을 진행한다. 일반경쟁과 장애인 제한경쟁으로 나눠 선발하며, 채용분야는 △일반직 2급 △일반직 3급 △일반직 4급 △일반직 5급 △무기계약직 나급 △일반직 6급 △무기계약직 다급이다. 정년(60세)을 초과하지 않는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경력 및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29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채용 시스템에서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은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IT(신입) △개발(경력) △운영(경력) △인프라(경력)로 학력·학과·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세부 직무별 자격 및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인/적성 및 직무능력검사-면접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0일(월)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육군본부가 학사 예비장교(1~3학년) 후보생 및 학사사관 65기를 모집한다. 의무복무기간은 3년이며,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모집구분별 세부 지원자격은 각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접수-필기평가-신체검사-체력검정 및 면접평가-신원조사를 거쳐 12월 20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28일(금)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가 군 가산복무 지원금을 받는 전투부사관 및 전문의무부사관을 선발한다. 전투부사관의 경우 모집 병과는 △보병 △포병으로 학교별 균등할당 80%, 자유경쟁 20%로 구분하며, 전문의무부사관은 △임상병리과(여군) △방사선과(남군/여군) △치위생사(여군) 분야 선발한다. 지원자격을 포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다음달 17일(월) 13시까지 인터넷 접수하고, 각종 필수 서류를 우체국 등기우편으로 제출해야 응시 접수가 완료된다.

육군본부가 임관시 장기복무 부사관을 선발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보병 △통신 △정보 △항공 △병기 △의무로 총 313명(남자 216명, 여자 19명, 남녀 통합 78명)이다. 기본적으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이와 같은 수준 이상의 학력(검정고시 합격자 포함)이 있다고 교육부장관이 인정하는 자만 지원 가능하나 세부 학력 기준 및 연령, 신체조건 등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다음달 17일(월) 13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고, 우체국 등기우편을 통해 각종 서류를 제출까지 완료해야 한다.

SK네트웍스는 신입 보건관리자(간호사)를 모집한다. 해당 직무는 구성원 건강관리 및 휴양관련 복리후생 담당자로 근무 형태는 계약직이다. 학력 관계 없이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이자 Microsoft Excel 사용 가능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0일(월)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유네스코아태무형유산센터가 2019년 상반기 계약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국제교류(A) 1명 △국제교류(B) 2명 △사무보조(C) 1명으로 총 4명이다. 기준 점수 이상의 어학 능력을 갖춘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나 국제교류(A)의 경우 국제교류 관련 업무 3년 이상 전임 경력자만 지원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로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응시원서는 이달 24일(금)까지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