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업 채용 소식
주요 기업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19.05.2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환경공단, 한국 IBM-KTS, 케이티엠앤에스, 한국국방연구원, 대구기계부품연구원, 하나생명 등이 채용 진행 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29일 발표했다.

해양환경공단은 2019년도 상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일반직·기술직 전형과 공무직 전형을 나눠 선발한다. 채용인원은 일반직 7명, 기술직 17명, 공무직 7명으로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응시자격 및 근무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6월 7일(금) 18시까지 입사 지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입사 지원하면 된다.

한국 IBM-KTS는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시스템 엔지니어 △X86(System X) 서버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Call Taker다. 2년제 대학 이상 기졸업자만 지원 가능하며, 직종별 자격 및 경력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31일(금)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할 수 있다.

케이티엠앤에스는 5G 유통전문가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소매매장 △도매센터로 고졸 이상 만 19세 이상 청년 구직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전국 규모로 선발하며, 근무지역은 △수도권 영업본부 △동부 영업본부 △서부 영업본부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영업사관학교(인턴) 과정을 통해 입사한다. 6월 2일(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 지원할 수 있다.

한국국방연구원은 기간제 근로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및 인원은 △위촉직 6명 △체험형 청년인턴 16명 총 22명이다. 분야별 해당 학위 취득자만 지원 가능하며, 경력·전공·연령 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시험-신원조사/신체검사 및 증빙서류 확인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6월 11일(화) 17시까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할 수 있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은 정규직 행정분야 인력을 모집한다. 회계/세무/예·결산 등 행정 업무 전반을 담당한다. 채용인원은 1명으로 상경계열 학사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관련분야 실무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6월 6일(목) 18시까지 해당사 온라인 채용시스템을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하나생명보험에서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자산운용 분야는 3년 이상 책임자 △재무회계 분야는 1년 이상 경력의 실무자 △영업지원 분야는 1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전공과 관계없이 4년제 대학 기졸업자 이상만 지원 가능하며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를 우대한다. 계약직 채용 건이나 계약기간 만료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입사 지원은 6월 10일(월)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태성플러스개발에서 부동산 마케팅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연령·학력 등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며 부동산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선발절차는 서류전형-실무진 면접-임원면접-최종합격 순으로 진행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한다. 상시채용으로 진행하며 인원 충원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빠른 지원이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