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드13, 신규 코스튬 '토끼와 집사' 출시
하운드13, 신규 코스튬 '토끼와 집사' 출시
  • 박영선
  • 승인 2019.06.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번째 부관, 기갑권의 계승자 ‘티키’ 등장
신규 코스튬 토끼와 집사

하운드13(대표 박정식)은 자사가 직접 서비스 중인 액션RPG ‘헌드레드 소울(Hundred Soul)’이 5월 24일 업데이트한 ‘길드전 경쟁전 1주차 프리시즌’을 무사히 완료했다고 밝혔다.

길드전 경쟁전은 다양한 장비와 부관을 조합하여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헌드레드 소울’이 발표한 첫 기사단 경쟁형 콘텐츠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경쟁전 참가 신청을 진행한 기사단 중 6개 기사단이 하나의 그룹에 배정되어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5일간 총 5번의 경쟁전을 치르고 통해 상대 기사단의 본성을 가장 많이 파괴한 기사단이 승리를 차지하게 된다. 또한 이를 통해 얻은 포인트의 누적을 통해 기사단의 랭킹이 정해진다.

5월 24일 업데이트가 완료된 후 5월 29일(수)부터 참가 접수가 진행되어 6월 2일(일)까지 7일간 1주차 프리시즌이 진행되었고 총 400여개 길드가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1주차 프리시즌에 참여한 유저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아 향후 정규 시즌 진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운드13는 6월 4일(화)부터 6월 9일(일)까지 2주차 프리시즌을 진행하며 추가적인 의견과 데이터를 확인한 뒤 앞으로 정규 시즌 일정을 결정할 계획이다.

또한 6월 4일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코스튬 ‘토끼와 집사’ 출시와 함께 6월 4일(화)부터 6월 27일(목)까지 ‘토끼와 집사 축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코스튬 세트를 착용한 유저는 스테이지 클리어 후 황금 주머니 드롭률이 상승하며 랜덤하게 드롭되는 토끼풀 꽃을 모아 무기 코스튬, 노바스톤 모양/체인 선택 상자, [강림] 초월석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헌드레드 소울’이 선보이는 일곱 번째 신규 부관 기갑권의 계승자 ‘티키’가 공개됐다. 티키는 브레이크와 스턴에 특화된 부관으로 비전 스킬 개방에 따라 액티브 스킬에 액션이 추가되어 스턴, 다운, 약화 상태이상을 부여할 수 있다. 절도 있고 박력 넘치는 액션과 지금까지 부관들과는 다른 독특한 콤보 연계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