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 기간 다양한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 실시
송파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 기간 다양한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 실시
  • 박철주
  • 승인 2019.06.0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구청장 박성수)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에서 위탁 운영하는 송파청소년수련관(관장 조태삼)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 진로체험활동 ‘BUS 타! Go!’를 진행한다.

송파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의 올바른 진로 결정과 다양한 관심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BUS 타! GO!’는 송파구 내 또래울 문화공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으로는 방송 콘텐츠 제작, 네일아트, 바리스타, 제과제빵, 재봉틀 아트, 3D펜 아트 등 다양한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이한 송파구 거주 또는 재학 중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BUS 타! GO’ 프로그램은 7월 30일(화), 8월 6일(화), 8월 8일(목), 8월 13일(화) 4회기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송파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송파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