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미국-캐나다-유럽 지역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 실시
허츠 렌터카, 미국-캐나다-유럽 지역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 실시
  • 박영선
  • 승인 2019.06.1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뉴질랜드 20달러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
허츠 렌터카, 미국 1일 요금 무료행사 및 20달러 할인 프로모션 실시

허츠 렌터카(Hertz)가 미국, 캐나다 지역에서 모든 차량 등급을 대상으로 1일 요금 무료 및 20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만 6일 이상 렌트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만 5일 이상 렌트 시 20달러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예약 기간은 8월 31일까지, 차량 픽업은 9월 30일까지로 여름 휴가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유럽 지역에서는 6월 30일까지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룩셈부르크 등 허츠 직영 영업소에서 Mid Size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1일 요금 무료 행사와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8월 31일까지 만 4일 이상 렌트 시 20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허츠의 다양한 무료 및 할인 프로모션은 다른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CDP)번호와 해당 프로모션 쿠폰(PC) 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합 적용된다.

허츠 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기간에 보다 경제적인 해외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허츠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가입해 카운터 방문 없이 회원전용 주차장을 통한 신속한 차량 픽업 서비스와 선호하는 차량모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