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여름철 맞이 여름 별미 쿠킹클래스 진행
면사랑, 여름철 맞이 여름 별미 쿠킹클래스 진행
  • 이윤식
  • 승인 2019.06.18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이 면사랑 제품을 활용한 붓가케 냉우동과 가쓰오야끼소바를 배우고 있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여름을 맞이하여 입맛이 도는 여름 별미 면 요리를 만들어볼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면사랑의 면, 소스 제품을 활용하여 신세계백화점 4개점, 이마트 9개점에서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4개점에는 일식 면요리인 붓카케 냉우동, 가쓰오야끼소바 및 양식 면요리인 푸실리 냉파스타, 발사믹소스 비프 샐러드를 만들어보고 맛볼 수 있다. 이마트 9개점에서는 5세~9세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쿠킹클래스가 진행되며 메밀면과 메밀장국을 활용한 메밀소바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클래스에서 사용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과 수강 신청 방법은 각 지역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면사랑은 총 400여 종의 면과 소스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면사랑의 제품만으로도 한국, 일본, 중국,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의 면 요리까지 조리가 가능하다며 특히 현지의 맛을 구현하고자 현지 재료를 직접 수입하여 만든 제품들이기 때문에 손쉽게 현지 전문점 수준의 면 요리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 유명 외식프랜차이즈와 면 요리 전문점, 케이터링, 단체급식 등이 당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업계 내에선 기술과 품질이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나 일반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는 아니었다며 이번 쿠킹클래스는 면사랑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면사랑은 이번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참가자들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 계정에 수업 중에 따로 안내하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데이트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