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고도미술학원, 지방의 우수한 학생들 서울대 미대 디자인학부 합격 위한 '무료 공개 수업- 1:1 무료컨설팅' 실시
강남고도미술학원, 지방의 우수한 학생들 서울대 미대 디자인학부 합격 위한 '무료 공개 수업- 1:1 무료컨설팅' 실시
  • 박영선
  • 승인 2019.06.2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학년도 서울대 디자인학부에 지원하고자 하는 수도권 및 지방 학생을 대상(서울, 분당지역 학생 제외)으로 고도미술학원(강남 본원)에서 7월 13일부터 매주(토·일) 서울대 디자인학부 합격비법 실기(통합실기평가) 무료 공개 수업과 서울대 디자인학부 실기미포함 전형(비실기) 1:1 무료컨설팅을 함께 진행한다.

강남고도미술학원의 이은우 총괄원장은 지난 30년간 미술학원을 운영해오며, 특히 예체능 계열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서울과 지방의 교육 격차를 좁히는 방법으로 지방의 우수한 학생들을 위한 무료 공개 수업이 미술교육 격차의 해소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강남 고도미술학원의 강사진 모두가 교육자로서의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대 입시반 강사진은 강남고도미술학원의 이은우 총괄원장과 서울예고 디자인 입시반 김영환 선생, 서울시립대학에 출강하는 박성훈 선생 등 총 3명이다. 서울대반은 소수정예 수업으로 정원은 25명이다.

서울대반 수업내용은 서울대 디자인학부 통합실기평가시험에 꼭 필요한 디자인 이론 및 창의수업으로 시각디자인, 영상디자인, 제품디자인, 공간디자인 등의 다양한 시청각 교육을 통해 작품을 분석해보며 본인의 경험과 생각을 적용해 창의적으로 새롭게 디자인해보는 창의디자인 수업과, 서울대 디자인학부 실기시험에 최근 20년간 출제된 시험문제 유형 및 입시정보분석을 통해 출제예상문제 30가지 유형을 풀이한다. 또한 자기소개서 첨삭 및 작성요령, 면접준비도 함께 진행한다.

강남고도미술학원은 서울대반 수업을 통해 매년 출제예상문제를 적중, 2019 서울대 디자인학부의 높은 경쟁률(91.90:1)에도 불구하고 고도미술학원 강남본원에서 서울대 디자인학부에 25명이 지원, 최종 7명의 합격생을 배출시켰고, 2019 서울대 디자인학부 실기미포함 서류전형에서도 2명을 합격시켰다고 밝혔다.

서울대반 무료 공개수업 참가자격은 내신성적 전과목 평균 3.0이내, 모의고사 국,영,탐,수 4과목 중 3과목 평균 2등급 이내인 학생으로 모집인원은 5명 이내이며, 고도미술학원(강남본원)으로 상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서울대 디자인학부 실기미포함 전형(비실기)에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의 참가자격은 일반고 내신 전과목 평균 1.7이내, 특목고 내신 전과목 평균 3.0이내, 국제고 전과목 평균 A-이상이다. 서울대 디자인학부 실기미포함 전형은 이은우 총괄원장이 자기소개서 첨삭 및 면접준비를 1:1 컨설팅 방식으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