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팝 컬처 페스티벌 ‘코믹콘 서울 2019’ 제휴 이벤트 실시
문피아, 팝 컬처 페스티벌 ‘코믹콘 서울 2019’ 제휴 이벤트 실시
  • 박영선
  • 승인 2019.06.2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첨자 100명에게 코믹콘 서울 2019 입장권 증정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코믹콘 서울 2019’와 제휴를 통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DAY PASS 주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문피아 신규 가입 후 본인 인증한 경우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100명을 선정해 7월 1일 개별 안내하며, 8월 개최 예정인 ‘코믹콘 서울 2019’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1DAY PASS 주말권을 증정한다.

문피아는 문피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코믹콘 서울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웹소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믹콘 서울 2019’는 코믹, 게임, 영화, 캐릭터, 피규어, 애니메이션, 드라마,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다루는 세계적인 팝 컬처 페스티벌로 8월 2일에서 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문피아와 ‘코믹콘 서울 2019’가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문피아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믹콘 & 코믹콘 서울

What is ‘COMICCON’?

코믹콘은 코믹 컨벤션(Comic Convention)의 약자로,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토이, 피규어, 애니메이션, 코스플레이 등 문화 전반 콘텐츠를 폭넓게 다루는 세계적인 팝 컬처(Pop Culture) 페스티벌을 부르는 이름이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코믹콘을 주최한 리드팝(ReedPOP)은 뉴욕, 파리, 호주, 비엔나, 싱가폴, 베이징에 이어 2017년 한국에서 ‘코믹콘 서울’을 개최하였으며 올해 3회차 행사를 개최한다. 글로벌 리드팝과 한국의 영화, 만화, 게임, IT 그리고 팝 컬처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코믹콘 서울’은 콘텐츠 전시와 이벤트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참여와 체험의 폭을 넓혀주는 ‘이벤트형 콘퍼런스’, ‘정보제공형 콘퍼런스’ 등 국내의 팝 컬처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많은 성원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