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S ThinQ’ 새 얼굴.... 한국 썰매 영웅 윤성빈 선수
‘LG V30S ThinQ’ 새 얼굴.... 한국 썰매 영웅 윤성빈 선수
  • 윤배근
  • 승인 2018.03.14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성빈 선수가 LG V30S ThinQ의 AI 카메라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LG V30S ThinQ’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모델로 한국 썰매 영웅 윤성빈 선수를 선택한 LG   전자는 15일 세계 스켈레톤 최강자 윤성빈 선수를 모델로 한 ‘LG V30S ThinQ’의 광고 동영상을 SNS에 소개한다. 1분 45초 분량의 동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한 입소문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카메라로 사물을 비추면 자동으로 최적의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는 ‘AI 카메라’ △촬영 환경의 어두운 정도를 분석해 기존보다 최대 2배까지 밝은 사진을 찍어주는 ‘브라이트 카메라’ 등 똑똑하게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기능을 특히 강조한다.

이번 캠페인으로 LG전자는 윤성빈 선수와 맺은 인연을 4년째 이어가게 됐다. 2015년 4월, 스켈레톤이라는 종목의 이름도 생소했던 당시에 LG전자는 3년간 국내외 전지훈련 및 장비를 지원하는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비인기 종목이라는 척박한 환경에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갖춘 스켈레톤 국가대표팀을 응원한다는 의미다. 윤성빈 선수는 스켈레톤 종목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가진 세계 최강자임을 입증한 바 있다.

‘LG V30S ThinQ’는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먼저 알아서 보고, 찾고, 촬영하도록 똑똑하게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AI와 더욱 편리한 음성 AI 기능을 탑재했다. 또 6GB RAM과 256GB ROM으로 항상 빠르게 구동하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사양도 갖췄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윤성빈 선수의 지칠 줄 모르는 열정과 도전 정신처럼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보여드리겠다는 의지”라며 “일상의 편리함을 한층 높여주는 AI 기술을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에 담은 LG V30S ThinQ만의 매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