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OPIc Leaders' Club 17기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
멀티캠퍼스, 'OPIc Leaders' Club 17기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
  • 이윤식
  • 승인 2019.07.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캠퍼스는 7월 25일(목)까지 ‘OPIc Leaders' Club(OLC) 17기’를 모집한다.

멀티캠퍼스는 삼성그룹 교육계열사이자 삼성HR전문기업이다. 대기업은 물론 공기업과 중소기업 등 기업에 취직한 임직원들의 온/오프라인 교육사업을 진행하며, 외국어말하기평가인 OPIc의 주관사이기도 하다.

멀티캠퍼스가 운영하는 OPIc Leaders' Club(OLC)은 2011년부터 시작된 OPIc의 대학생 서포터즈로 외국어평가인 OPIc을 직접 마케팅 해보는 활동이며, 실제 실무자와 함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하고 있다.

2007년 시작된 OPIc은 응시자가 외국어를 활용해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실생활의 목적들과 연관하여 언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측정하는 시험이다. 현재 OPIc은 약 1700여개 기업 및 기관 채용과 인사고과 등에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다. OPIc 을 주관하고 있는 멀티캠퍼스는 대학생들의 관점으로 OPIc을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해 2011년부터 OPIc Leaders' Club(OLC)을 운영하고 있다.

OPIc Leaders‘ Club(OLC)은 기수마다 약 4~5개월 활동 기간 동안 카드뉴스, 영상, SNS 이벤트, OPIc 마케팅 기획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팀 별 또는 개인 별 SNS와 OPIc Leaders’ Club(OLC)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유저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2019 새로워진 OPIc Leaders' Club(OLC) 17기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대학 재(휴)학생들이 1인 크리에이터로써 OPIc을 직접 온라인에서 마케팅하며 다양한 사람들에게 외국어말하기평가 OPIc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홍보할 예정이다.

선발 시 8월 한달간 평일 오후 주 3회(1시간30분), 총 12회에 걸친 크리에이터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진행하게 될 미션 유형은 월 2회(총 8회)유튜브 개인채널 내 오픽 관련 영상 업로드, 주 1회(총 16회) 이상 인스타그램 개인 채널 내 활동내역 라이브 방송진행은 물론, 선택적으로 취업콘서트 등의 외부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다.

‘OPIc Leaders' Club(OLC) 17기’는 8월 2일(금) 열릴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OPIc Leaders' Club(OLC) 17기’ 지원은 지원서를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지원 설문시트를 작성하여 시트 내 지원서를 첨부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미션 수행 기간 동안 월별 활동비가 지급되며, 월별 우수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있고, OPIc 온/오프라인 강의를 매월 신청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발대식에서 OPIc 무료응시 기회가 주어지며, 수료식에서 최종 시상을 할 예정이다.

활동 종료 시 활동 우수자만 멀티캠퍼스 입사/인턴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며, 수료자 전원에게 OPIc 무료응시권과 멀티캠퍼스 대표이사 명의 수료증을 발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