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주요 기업 채용 소식
8월 주요 기업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19.08.1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시설안전공단, 금융결제원, 한국발명진흥회, 세계김치연구소,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채용 소식을 12일 발표했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체험형 청년인턴과 전문위원을 모집한다.

인턴은 △사업행정(2명)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정부 사업 관리 및 행정 업무 보조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근무기간은 3개월로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위원 모집분야는 △국제협력(1명)으로 지식재산 분야 국제협력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채용(계약)일로부터 1년 계약으로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이달 20일(화) 11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시설안전공단이 제2차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행정(경영) 2명 △기술(토목) 15명이다. 학력, 연령 무관이나 기술직은 공단에서 인정하는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자격 적부판정-필기전형-면접전형(구술면접)-결격사유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4일(수) 정오 12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금융결제원이 전문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커뮤니케이션실장으로 국회 및 언론매체 대응 통할, 종합홍보 기획 및 통할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학력, 연령 제한 없이 홍보 및 대외업무 관련 분야 업무 경력 10년 이상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019년 9월 중 입사 예정이며, 계약 기간은 2년이다. 계약 종료 후 평가에 따라 1년 단위 재계약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이달 18일(일) 24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발명진흥회이 정규직(채용형 청년인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 △안전관리로 각각 5명 이내, 1명 이내로 채용할 예정이다. 별도의 학력, 성별, 경력 기준은 없으나 안전관리의 경우 진흥회가 제시하는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인턴 기간은 3개월로 근무 기간 중 평가를 통해 정규직(6급)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22일(목)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세계김치연구소가 연수직 및 대체인력을 채용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체험형 인턴(장애인 제한경쟁) 4명 △김치산업 조사/분석(연수학생) 1명 △김치시장 활성화 연구(연수학생) 1명 △김치종균 및 가공연구(대체인력) 1명이다. 분야별 지원자격, 근로조건, 제출서류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1일(수) 18시까지 온라인 채용시스템에서 제출하면 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일반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사무 △기계 △전기 △환경측정분석사 △환경 총 14명이다. 분아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공개경쟁, 경력경쟁 따로 채용한다. 18세 이상 60세 미만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19일(월)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