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남산시장, 8월 천냥데이 행사 ‘쿨맥DAY’ 실시
대구 서남산시장, 8월 천냥데이 행사 ‘쿨맥DAY’ 실시
  • 박철주
  • 승인 2019.08.1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달서구 서남신시장은 21일(수) 13시부터 19시까지 8월 천냥데이 행사 ‘쿨맥DAY’를 실시한다.

해당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고 △서남신시장상인회 △서남신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천냥데이는 1000원부터 5000원까지의 저렴한 비용으로 재구성된 상품을 판매하는 서남신시장 대표행사로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이 동시에 펼쳐진다.

올해 네 번째를 맞이하는 8월 천냥데이 행사는 ‘쿨맥DAY’로 진행된다. 무더운 날씨 속에 서남신시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이벤트를 통한 시원한 생맥주 한잔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장 중앙무대에서는 천냥데이 부대행사로 △맥주빨리마시기게임 △버스킹 공연 △룰렛돌리기 △전자다트게임 △천냥데이 BEST 참여업소 선정 △무료네일아트 등 행사가 진행되어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펼쳐진다.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 또한 빠지지 않는다. 천냥데이 행사장에서의 특별한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는 노희정 서남신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 단장은 “서남신시장에 오셔서 무더위를 식히고 전통시장의 옛 추억과 정을 느끼고 가셨으면 좋겠다”며 “이번 쿨맥DAY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우리 시장홍보를 성공적으로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로 3년째 선보이는 천냥데이 행사는 서남신시장 대표상품으로 개발된 ‘한입먹거리’를 홍보하고 할인 판매하여 서남신시장과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