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링크, 베페 베이비페어서 육아 전문 채널 ‘베페티비’ 오픈 스튜디오 론칭
콘텐츠링크, 베페 베이비페어서 육아 전문 채널 ‘베페티비’ 오픈 스튜디오 론칭
  • 박영선
  • 승인 2019.08.1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페티비 오픈스튜디오

8월 15일부터 진행되는 베이비페어 전시회인 '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콘텐츠 제작 배급 전문기업 콘텐츠링크는 ‘베페티비’ 오픈 스튜디오를 론칭한다.

최근 육아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베페티비’는 ‘콘텐츠링크’와 ‘베페플래닛’이 함께 만드는 육아전문미디어채널로 '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도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베페티비’ 오픈 스튜디오에서는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인 육아 맘 리얼 리뷰 토크쇼 ‘육아쌀롱’의 현장 녹화와 핫딜 라이브 ‘아빠가 쏜다’의 현장 생중계가 매일 1회 진행된다. 이번 ‘육아쌀롱’에서는 유명 육아 브랜드 튼튼영어, 시크, 빼그빼레고 등 제품의 리얼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빠가 쏜다’에서는 4일 동안 요일 별로 유모차, 카시트, 출산용품, 화장품 특집이 마련되어 있어 인터넷 최저가보다 싼 파격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6월 첫 론칭한 베페핫딜라이브 ‘아빠가 쏜다’는 꼭 필요한 육아용품을 선별하여 소개하고 파격가로 구매할 수 있는 데다 젊은 미남 아빠들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이미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콘텐츠링크 ‘베페티비’ 담당자 박모라 차장은 “이번 오픈 스튜디오는 ‘베페티비’가 야심하게 준비한 콘텐츠이다. 오픈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구독 이벤트에 참여하여 선물도 받으시고 꼭 필요한 육아 정보와 함께,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까지 누려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