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핸디형 무선청소기 세계 최초 한국 첫 공개
샤오미, 핸디형 무선청소기 세계 최초 한국 첫 공개
  • 강용태
  • 승인 2019.08.19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테크 CX-1, 지마켓-옥션에서 론칭 기념 약20% 할인
해외직구시 가장 고민스러운 제품의 A/S 문제 (환불/교환/수리 모두 가능) '스노타이테크놀로지' 통해 해결

그동안 중국산 제품은 품질이 낮고 마감이 나쁘다는 편견을 깨고 뛰어난 가성비와 미니멀한 디자인, 좋은 상품성으로 중국산 제품의 편견을 뒤집는 무선청소기가 출시되었다.

무선청소기로 유명한 샤오미생태계 회사 지미(Jimmy)가 스노타이테크놀로지를 통해 세계 최초로 '뷰티테크 CX-1'을 한국에 첫 선을 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무선 핸디청소기 뷰티테크 CX-1은 샤오미의 손길이 닿은 제품답게 콤팩트한 크기와 단순한 구성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일반 헤어드라이어 보다 조금 큰 정도의 크기에 무게도 585g으로 가벼워서 손쉽게 청소를 할 수 있다. 작은 방을 청소하거나 자동차 청소용으로 쓰기 좋고, 사무실이라면 책상이나 의자 근처를 청소하는 용도로 써도 된다.

스펙상 8만RPM에 1만2000Pa(파스칼)의 흡입력을 지녔는데, 이 정도면 크기에 비해 굉장히 높은 흡입력이다. 브러시리스 인버터 모터를 사용해 수명이 길고 브러시가 갈리며 발생하는 탄소 미세먼지도 생기지 않는다.

배터리도 꽤 오래가는 편이어서 일반적인 소형 청소기가 지닌 10~15분 내의 사용시간에 비해 2500mAh(밀리암페어) 배터리로 평균 25~30분간 사용이 가능한데, 좋은 점은 배터리가 완전히 떨어질 때까지 흡입력이 약해지지 않고 강한 흡입력을 유지하는 것이 요즘 핸디 청소기의 트렌드와 일치한다는 점이다.

뷰티테크 CX-1은 지마켓-옥션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론칭 기념으로 약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뷰티테크 CX-1은 해외직구시 가장 고민스러운 문제였던 제품의 A/S 문제를 (환불/교환/수리 모두 가능) 스노타이테크놀로지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스노타이테크놀로지의 책임감 있는 731 A/S 서비스는 △구매 후 7일 이내 환불 가능 △3개월 내 제품 하자시 무조건 교환 △1년 내 제품 문제 발생시 무상수리 제공 등을 보장받을 수 있게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