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포모헌트, 후오비 토큰 '결제수단' 체택
이커머스 포모헌트, 후오비 토큰 '결제수단' 체택
  • 김영석
  • 승인 2019.08.2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그룹-이커머스 ‘포모헌트’, 후오비 토큰 결제 파트너십 체결

포모헌트에서 의류, 이벤트 티켓, 예술품 등 각종 이커머스 상품들을 거래 할 때 후오비 토큰(HT)을 결제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그룹(Huobi Group)이 이커머스 플랫폼 포모헌트(FomoHunt)와 파트너십을 맺고 후오비 토큰(Huobi Token, HT)을 결제 수단으로 활용한다고 23일 밝혔다.

후오비 토큰(HT)이 이커머스 사이트에서 일반 대중들에 의해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 헬레나 허(Helena He) 해외 운영 담당자는 “포모헌트와의 파트너십으로 인해 두 가지 일이 가능해졌다”면서 “첫 번째는 후오비 토큰(HT)의 실사용 사례를 확장해 일반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첫걸음이 됐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후오비 그룹의 브랜드 상품들을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2018년 설립된 포모헌트는 상품이나 이벤트에 초점을 맞춘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포털이다. 포모헌트를 이용하면 블록체인 프로젝트, 이벤트, 상품, 뉴스, 인플루언서 등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상품 페이지에서는 커스텀 제작된 의류나 미술품 등을 둘러볼 수 있으며 모든 상품과 서비스는 20가지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