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멘스 '더 나눔 봉사단', 추석맞이 '효 실천' 봉사활동 진행
한국지멘스 '더 나눔 봉사단', 추석맞이 '효 실천' 봉사활동 진행
  • 강용태
  • 승인 2019.09.0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것”
(사진=한국지멘스)

7년째 연탄 나눔, 생필품 나눔, 환경 미화, 배식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오고 있는 한국지멘스 임직원 더 나눔 봉사단이 추석을 맞아 '효 실천'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세계적인 전기전자 기업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지멘스(대표이사·사장 추콩 럼)는 6일 서울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찾아 1000만원의 후원금을 출연하고, 어르신들의 환절기 건강을 위해 보양식 제공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40여명의 한국지멘스 ‘더 나눔(The NANUM) 봉사단’과 추콩 럼 대표이사·사장은 추석 명절에 앞서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여름내 입맛과 기력을 잃은 어르신 1500여명을 위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표고들깨 오리탕’을 손수 준비하고 배식 봉사 활동을 펼치는 등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추콩 럼 한국지멘스 대표이사·사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한끼를 마련했다”며 “한국지멘스는 앞으로도 국내 고객에게 받은 굳건한 믿음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