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뮤직, 전국 예비 예중·예고·음대 수시생 대상 '2020 피아노 입시평가회' 개최
툴뮤직, 전국 예비 예중·예고·음대 수시생 대상 '2020 피아노 입시평가회' 개최
  • 박영선
  • 승인 2019.09.0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격, 예중·예고·음대 수시 준비 피아노 전공생... 재수생 및 해외 교포 가능
일정, 9/18(수), 20(금), 21(토), 23(월), 25(수)로 총 5번에 걸쳐 진행이 될 예정
접수, 각 차수별 4일 전 오후 6시 까지

음대 수시 성공을 위한 예비 음대생 참가자의 무대 연주 후 교수들의 참가자 개인 심사평가지 제공 및 현장 직접 코멘트로 예비 음대생 참가자가 빠른 피드백으로 인해 자신의 문제점을 빠르게 확인하여 입시 준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입시 리허설이 마련된다.

사회적기업 툴뮤직은 음악대학 수시 합격을 위해 불철주야 시간과 노력을 들여 연습하는 전국의 예비 예중·예고·음대 수시생을 대상으로 '2020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를 9월 18일부터 9월 25일까지 로로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툴뮤직 입시평가회는 지금까지 1000명 이상의 예비 음대생 지원자들을 통해 수많은 수시 음대생들을 배출해온 툴뮤직 입시평가회만이 갖고 있는 노하우와 명성을 바탕으로 6년째 진행하고 있다.

매년 회가 거듭할수록 많은 예비 예중·예고·음대 수시생들이 지원한다. 또한 심사진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예중·예고·음대교수 및 국내외에서 저명한 연주가, 음대 출강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성공적으로 수시를 준비하는 데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참가자격은 예중·예고·음대 수시를 준비하는 피아노 전공생으로서 재수생 및 해외 교포도 가능하다. 평가곡은 입시곡 2곡이며 입시곡 외에 별도로 신청 시 총 4곡까지 가능하다.

일정은 9/18(수), 20(금), 21(토), 23(월), 25(수)로 총 5번에 걸쳐 진행이 될 예정이며, 접수는 각 차수별 4일 전 오후 6시 까지 지정된 양식 제출을 통한 인터넷 접수로 이루어진다.

툴뮤직은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를 통해 음악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음대생들의 합격을 위한 사회적기업 툴뮤직의 성공적인 입시평가회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