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계란-스크램블드에그' 1분이면 OK"
"'삶은 계란-스크램블드에그' 1분이면 OK"
  • 강용태
  • 승인 2019.09.1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기업 Eggciting Products, 계란 요리가 1분 만에 완성되는 기기 개발... 올 10월 공개 예정
음식 낭비 없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신선한 아침 식사 제공

삶은 계란은 항상 내가 원하는 대로 정확하게 요리되는 법이 없고, 스크램블드에그는 적외선 등 아래에서 말라간다. 이는 신선한 계란 요리처럼 보이지도 않고, 맛이 나지도 않으며, 남은 계란은 버려진다.

네덜란드 기업 Eggciting Products가 10년 이상의 연구 끝에 불과 1분 만에 계란을 삶거나 스크램블드에그를 만들 수 있는 기기 두 대를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

Eggcheff Cooker(사진=The Eggcheff)

작동법은 간단하고 안전하다. Eggcheff Cooker에 있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소프트, 미디엄, 하드의 세 단계로 삶은 계란 요리를 할 수 있다. Eggcheff Cooker로 인해 계란 조리 시간은 12분에서 불과 1분으로 줄어드는 전례가 없던 일이다.

Eggcheff Scrambled(사진=The Eggcheff)

Eggcheff Scrambled는 자동으로 계란을 요리하고 섞으며, 심지어 컵이나 머그에 포크 겸용 스푼까지 얹어주기 때문에, 사용자가 바로 식탁으로 가져갈 수 있다. 사용자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토마토, 피망, 양파 및 치즈 같은 신선한 재료를 첨가해서 요리할 수 있다.

Bivert 대표는 "이 모든 것이 1분이면 끝난다"라며 "1분이면 커피가 완성되기까지 기다리는 시간"이라고 설명했다. Scrambled Eggcheff는 신선한 재료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스크램블드에그뿐만 아니라 귀리, 달걀흰자 및 기타 건강한 요리도 조리할 수 있다.

Eggciting Products가 개발한 Eggcheff 기기는 특허를 획득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가열 기법을 사용한다. 이 기법은 계란을 요리하는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방식이다. 두 대의 Eggcheff 기기는 일회용 포장으로 덮인 산업 가공 제품 대신 매우 신속하며, 음식 낭비 없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신선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Eggciting Products CEO Bivert는 "자사는 이 제품을 만들기 시작할 때부터 호텔, 커피점 및 이동식 소매점을 겨냥했다"라며 "이는 소비자가 마치 집에서처럼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맛있고 건강한 계란 요리를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말했다. Eggcheff 기기는 올 10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 UMS Medi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