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디움장학회, 서울 계성고등학교 학생 8명에게 장학금 전달
프라디움장학회, 서울 계성고등학교 학생 8명에게 장학금 전달
  • 이윤식
  • 승인 2019.09.2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프라디움장학회 윤지연 이사장과 계성고등학교 심숙진 교장이 제6회 프라디움장학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프라디움장학회)

프라디움장학회는 세 번째 장학금을 전달하며 사회공헌을 위한 활발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프라디움장학회는 23일 계성고등학교를 방문해 프라디움장학회 윤지연 이사장을 비롯해 계성고등학교 심숙진 교장 및 교직원, 그리고 제6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8명의 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프라디움 장학금 1600만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재단법인 프라디움장학회 윤지연 이사장은 제6기 프라디움 장학생으로 선발된 계성고등학교 8명의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은 마음이 장학사업을 지속하는 원동력이 된다며 앞으로도 장학사업을 통해 학생들의 편에서 필요한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계성고등학교 심숙진 교장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주신 시티건설과 프라디움장학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장학금 수혜를 통해 학생들이 감사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성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티건설에서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하여 설립한 프라디움장학회는 5월 가평고등학교에 전달한 제4회 프라디움 장학금을 시작으로, 8월에는 성요셉상호문화고등학교에 제5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올해에만 세 번째 장학금을 전달하며 사회공헌을 위한 활발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