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주요 기업의 채용 소식
10월 주요 기업의 채용 소식
  • 도농라이프타임즈
  • 승인 2019.10.0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신세계그룹·교보생명·한국무역보험공사·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등 2019 하반기 인재 모집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주요 기업의 하반기 채용 소식을 2일 밝혔다.

한미약품이 2019년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한미약품 △북경한미약품 △전국(Mobile Office) △본사 △연구센터 △팔탄공단 △바이오플랜트로 부문별 채용 직무, 자격요건, 전형일정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접수자 중 결격 사유가 없는 자는 전원 AI 인적성검사를 실시하며, 국내영업은 3개월간 별도의 교육 전형을 진행한다. 지원서는 이달 20일(일)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신세계그룹이 2019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회사는 △신세계 △이마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엘앤비 △이마트24 △신세계디에프 △신세계TV쇼핑 △신세계프라퍼티 △SSG.COM △신세계아이앤씨 △까사미아다. 2020년 3월 또는 2020년 7월 입사가 가능한 2020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할 수 있다. 회사별 모집직군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1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교보생명이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마케팅 △상품 △경영지원 △자산운용 △디지털 △HR △사무지원으로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사무지원 직무는 고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부문별 세부 직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12일(토) 본사 채용직무설명회를 진행하며, 지원서는 이달 14일(월) 13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울시설공단이 사무·기술·조무직 직원을 모집한다. 7급 49명, 7급보 15명, 8급 34명으로 모집분야는 △법정 △상경 △장례 △토목 △교통 △전기 △기계 △소방 △조경 △운전 △영선 △사육 △조리 △보안이다. 2개 이상 분야 복수 지원은 불가하며 응시자격(경력) 요건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1차 필기-2차 필기-면접전형을 거친다. 응시원서는 이달 14일(월) 18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무역보험공사가 2019년 하반기 고졸 사무직을 모집한다. 지역인재 특별전형에 따라 서울·경기·인천 지역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방 상업계 특성화고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중 해당 학교 내신 등급이 2.0등급 이내이자 학교장의 추천(학교별 1명)을 받은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검사 포함)-실무면접-임원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사를 통해 총 3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이달 8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이 연구직·행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안전해석(1명) △PSA(1명) △원자로계통(1명) △계측제어(2명) △부지(수문)(1명) △방사선방호(8명) △방사성폐기물(4명) △방사선/능 측정·분석(1명) △법무(1명) △정보기술(1명) △경영관리(1명) 총 22명이다. 연령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학력, 어학 성적,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8일(화) 18시까지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이 연구원(청년/ 장애인)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사업관리로 국가 R&D 연구·사업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성별, 학력 제한 없이 청년이면서 장애인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14일(월)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철도시설공단이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90명으로 △수도권 △영남권 △호남권 △충청권 △강원권 각 18명씩 채용한다. 전공 및 학력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 32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계약기간 만료 후 고용관례가 소멸되는 기간제 근로자 채용건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이달 15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술4급(환경)으로 하수처리시설 관리 총괄 등의 업무를 담당할 팀장급 채용이다.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경력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임용 예정일은 11월 1일(금)이다. 지원서는 이달 11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가 육군 일반 군무원을 모집한다. 공채 7급(85명)과 공채 9급(663명)으로 나눠 선발하며, 모집분야는 △행정(장애) △군사정보 △수사 △기체 △환경 △전기 등이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시험을 통해 내년 3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이달 16일(수) 18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