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아, 지하철 5호선 내부 광고-아벤트 실시
액티비아, 지하철 5호선 내부 광고-아벤트 실시
  • 김경호
  • 승인 2019.10.10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비아’ 지하철을 찾아라!
일상 속 접근으로 친숙함 제공, SNS 인증샷 이벤트 통해 참여와 소통 강화
SNS 인증샷 이벤트 찾아라5호선액티비아(제공: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는 새롭게 리뉴얼된 디자인과 장 전문 특화 발효유라는 액티비아의 전문성을 더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지하철 내부광고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2018년 닐슨 RI 기준) 요거트 브랜드인 ‘액티비아(ACTIVIA)’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지하철 5호선 내부에 액티비아 광고를 10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액티비아 지하철 내부 광고는 여의도, 마포, 광화문 등으로 운행되는 5호선의 경우 직장인을 비롯해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지하철 노선인 만큼 고객 일상 속에서 더 친숙하게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지하철 내부 광고와 더불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 ‘찾아라5호선액티비아’도 진행한다. 지하철 5호선에서 만난 액티비아 광고를 찍어 #찾아라5호선액티비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액티비아 측은 이번에 진행되는 액티비아 지하철 내부 광고를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를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고객의 일상에 가까이 접근할 수 있는 친근한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다가가 액티비아와 함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경험 중심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액티비아 핵심 기능인 장 환경변화는 액티비아 로고 아래의 노란색 화살표로 표현되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를 강조하고 있다. 장 특화 발효유의 전문성은 살리면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친근한 이미지를 부여해 요거트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패키지를 통해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