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제품 관련 앱 ‘키드파인드’ 출시… 핫딜 프로모션 진행중
키즈 제품 관련 앱 ‘키드파인드’ 출시… 핫딜 프로모션 진행중
  • 김영석
  • 승인 2019.10.15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이벤트로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탐쥴’ 초특가 프로모션
키즈 제품 큐레이션 모바일 앱 ‘키드파인드’(제공:조이콤미디어)
키즈 제품 큐레이션 모바일 앱 ‘키드파인드’(제공:조이콤미디어)

모바일로 손쉽게 아이들 제품의 사용 후기(리뷰)를 올리고 서로 공유함으로써 부모들이 아이들의 제품 구매를 좀 더 합리적으로 할 수 있는 앱이 출시되었다.

㈜조이콤미디어(대표 홍진우)가 유아동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큐레이션(Curation) 앱 ‘키드파인드(KidFind)’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키드파인드는 의류, 잡화, 기어, 푸드, 리빙, 장난감, 교육 등 아이들이 사용하는 모든 제품군을 대상으로 부모들(유저)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모아 공유하는 모바일 앱 형태의 플랫폼을 제시한다.

키드파인드는 ‘리뷰’ 탭 이외에도 오픈 혹은 소셜 마켓에서 찾기 힘든 퀄리티가 뛰어난 제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스토어’ 탭과 유익한 육아 정보, 최신 제품 소식, 개봉 영화 및 공연 등 문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트랜드’ 탭을 제공한다. ‘비디오’ 탭을 통해선 아이들에게 유익한 교육 영상 및 재미있는 동요나 에피소드 시리즈를 큐레이션해 제공한다.

또한 키드파인드는 1926년에 창간된 육아 잡지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미국의 패런츠닷컴과 공식 제휴를 맺어 패런츠닷컴의 유익하고 흥미로운 기사들을 한국어로 ‘트랜드’ 탭에 소개하고 있다. 현재 게재되어 있는 수영선수 펠프스 부부의 인터뷰도 흥미롭다.

㈜조이콤미디어 홍진우 대표는 “국내에 크고 작은 맘카페들이 있지만 육아 제품과 서비스에 있어 정보가 산발적이었다”며 “키드파인드는 이러한 분산된 수요를 하나로 모아 보다 스마트한 육아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선보이는 서비스”라고 밝혔다.

키드파인드는 론칭 기념으로 영국의 왕세손 부부인 윌리엄과 케이트 미들턴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영국의 프리미엄 브랜드 ‘탐쥴’의 유아동 제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비롯, 입점 제품들의 핫딜과 리뷰 포인트 증정 이벤트 및 어린이 영화·공연·전시 티켓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