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미세먼지·김 서림 차단하는 아이쉴드 탈부착 안경 출시
시선, 미세먼지·김 서림 차단하는 아이쉴드 탈부착 안경 출시
  • 강용태
  • 승인 2019.10.15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기술로 개발한 각종 먼지 93% 이상 차단하는 기능성 안경 ‘시선 에프쿠’… 국내 대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 통해 선보여
아이쉴드 탈부착 안경 시선 에프쿠(제공:시선)
아이쉴드 탈부착 안경 시선 에프쿠(제공:시선)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황사가 심한 날과 봄철 꽃가루 알레르기 등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며, 건조하고 찬바람 때문에 안구건조증 등 눈에 고통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제품이 출시된다.

국내 안경 전문 제조업체 시선(회장 장지문)이 자외선 차단은 물론 각종 먼지(초미세, 미세, 황사, 꽃가루 등) 93% 이상을 차단하는 탈부착 가능 아이쉴드 패션 안경/선글라스 ‘SEESUN F.KOO’를 16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선 에프쿠(SEESUN F.KOO)는 일반 패션 안경/선글라스와 특수 나노 필터가 장착된 아이쉴드로 구성되며 평소에는 패션 안경/선글라스로 사용하다가 각종 먼지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하여 아이쉴드를 손쉽게 부착할 수 있는 패션과 기능을 함께하는 제품이며 현재 특허 출원 중이다.

시선 에프쿠는 동양인의 얼굴에 맞게 설계·제작되어 착용감이 좋으며, 스위스 EMS의 TR90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며 알레르기 유발도 없다. 또한 저 시력자의 경우는 가까운 안경원을 방문해 도수렌즈로 교환하면 선글라스는 물론 일반 안경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시선 영업팀 배영욱 팀장은 “신제품 에프쿠의 새로운 기능성과 패션, 편리성을 강점으로 국내 시장은 물론 꽃가루 알레르기가 심한 일본과 황사 및 미세먼지등 대기환경이 좋지 않은 동남아 시장에서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차후 다양한 디자인으로 판로를 확장하여 침체된 한국 안경 산업의 새로운 활로를 찾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시선 에프쿠(SEESUN F.KOO)는 2019년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한 달간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되며 오프라인 체험은 대구 본사 2층 홍보관(월~토)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시선은 크라우드 펀딩 종료 후 올해 말부터 자사 쇼핑몰에서 일반 구매가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