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활 체험 서포터스 선발...'활 테마 스포츠' 홍보 박차
예천군, 활 체험 서포터스 선발...'활 테마 스포츠' 홍보 박차
  • 박철주
  • 승인 2019.10.2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기찬 예천, 활 체험 센터는 300평 이상의 넓은 공간에서 활 쏘기 체험
예천세계활축제에서 활기찬 예천, 활 스포츠 서포터즈가 활동을 개시했다 (사진: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제공)

2018 지역특화 스포츠 산업육성 조성사업(주최 문화체육관광부·국민체육진흥공단)의 하나로 시작된 예천 활 체험센터는 예천의 특화자원인 활을 통한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를 홍보하기 위한 활 스포츠 서포터스 활동이 시작되었다.

예천군(군수 김학동)과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 예천문화사업단(대표이사 한희영)은 예천 활 테마 스포츠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활기찬 예천, 활 스포츠 서포터스’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예천 활 체험 서포터즈는 전국 각지에서 20명이 선발되어 30일까지 예천 활 스포츠와 관련된 프로그램과 예천 활 축제를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하게 된다.

현장에 참여한 서포터즈들은 활기찬 서포터스로 참여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예천의 활 문화를 더욱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세계 활 축제가 종료된 후에도 예천 활 스포츠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도록 적극 추천하겠다고 덧붙였다.

상시 운영되는 활기찬 예천, 활 체험 센터는 300평 이상의 넓은 공간에서 활과 관련된 양궁, 호버볼, 서바이벌, 세계 활 쏘기 체험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연중 개인 및 단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예천 활 체험센터의 프로그램 및 체험 방법은 예천문화사업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