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서울에 이어 부산에 아카데미 개강
문피아, 서울에 이어 부산에 아카데미 개강
  • 이윤식
  • 승인 2019.11.04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1기 웹소설 작가 수강생 모집...11일까지 문피아 홈페이지에서 무료 수강 신청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페이지 제공:문피아 아카데미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페이지 제공:문피아

부산 & 경상지역의 예비 작가와 신인 작가들을 위한 웹소설 아카데미가 부산에 개강하며, 그동안 서울에서 운영되어 클래스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웠던 지역의 예비 작가, 신인 작가들에게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 1기는 프로작가 데뷔를 꿈꾸는 작가 지망생과 신인 작가들을 위한 입문용 판타지 클래스다. 스타 작가의 실전 강의는 물론 전문 PD의 1:1 작품 피드백, 작가로 데뷔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지원해주는 프로작가 데뷔 시스템 등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시스템이 강점이다.

특히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의 강사진은 금강, 김군0615, 디다트, 수라백, 원섭元燮, 이블라인, 한중월야 등 웹소설계의 스타 작가로 구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직 작가에게 직접 듣는 집필 노하우와 심도있는 질의응답 시간은 웹소설 작법과 작가가 갖춰야 할 요소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문 PD의 작품 피드백은 스토리 구성부터 집필의 방향성을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혼자서 집필하기 어려운 신인, 예비 작가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프로작가 데뷔를 위한 문피아의 파격적인 프로모션 지원과 아카데미 운영진의 서포트로 수강생들의 프로작가 데뷔를 도울 예정이다.

문피아 부산 아카데미 1기 모집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11일까지며 문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수강 신청은 문피아 아카데미 수강 신청 양식과 자신이 창작한 웹소설 2만자를 첨부하면 된다. 내부 심사 및 면접을 거쳐 최종 수강생을 발표할 예정이다. 개강 일자는 12월 7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