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 성평등 콘텐츠 공모전 열린다.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 성평등 콘텐츠 공모전 열린다.
  • 박영선
  • 승인 2019.11.0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마지막 성평등 콘텐츠 공모전, 기회를 잡아라!
2019 제3차 성평등 콘텐츠 공모전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 포스터 제공: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2019 제3차 성평등 콘텐츠 공모전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 포스터 제공: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새로운 콘텐츠와 성평등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한 수시 공모전이 진행된다.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나윤경)은 한국엠씨엔협회와 협력하여 양성평등·폭력예방에 대한 콘텐츠 발굴 및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제3차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3차 ‘나도 성평등크리에이터’는 제2차 수시 공모전과 동일하게 ‘우선주제’를 선정하고 해당 주제에 대한 동영상, 카드뉴스, 웹툰 등 다양한 웹콘텐츠를 공모한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학생들의 성차별적 언행과 혐오표현, 데이트 폭력 등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1020세대 학교 내 성평등 이슈’를 우선주제로 선정했다.

접수기간은 12월 9일(월)까지이며, 성평등 콘텐츠 플랫폼 ‘젠더온(genderon.kigepe.or.kr)’을 통해 접수 받는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젠더온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국민들의 성평등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음을 체감한다. 올해 마지막 공모전인 만큼 주제를 개성있게 나타내는 다양한 콘텐츠가 공모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