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된 사람에게는 모든 것이 기회다"...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7가지 기술’
"준비된 사람에게는 모든 것이 기회다"...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7가지 기술’
  • 이윤식
  • 승인 2019.11.0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7가지 기술 표지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7가지 기술 표지

위닝북스는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7가지 기술’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준비된 사람에게는 모든 것이 기회다'

사람들은 언제나 인생을 바꿀 기회가 오기만을 기다린다. 그러나 막상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고 잡는 사람은 드물다. 저자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치열한 삶을 살았다. 그가 결정적 순간이 다가왔을 때 망설이지 않고 즉시 행동할 수 있었던 이유는 매 순간 준비하는 삶을 살았기 때문이다. 준비된 사람은 작은 기회도 놓치지 않는다.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7가지 기술'

생각을 바꾸고 행동하는 자만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 저자는 책을 통해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7가지 기술, 즉 작지만 구체적인 목표를 세울 것, 삶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바로 지금 할 것, 모두에게 좋은 사람이 되려고 애쓰지 말 것, 사랑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사랑받을 만한 사람이 될 것, 가장 먼저 나 자신을 사랑할 것, 타인을 의식하지 말 것, 부정적 암시를 긍정적 암시로 바꿀 것 등이다.

'내일을 위한 또 다른 꿈과 희망을 품어라'

살다 보면 시련이 올 때도 있다. 이 책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7가지 기술》에는 저자가 꿈을 위해 첫 발을 내디딘 순간부터 시행착오와 어려움들을 어떻게 이겨 내고 행복을 거머쥐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진솔하게 담겨 있다.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지 알고 싶은 사람, 인생에 있어 동기부여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이 책을 펼쳐볼 것을 추천한다. 현재의 나를 점검하고 밝은 앞날을 개척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 정현주는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인해 초등학교밖에 졸업하지 못한 어린 나이에 취업 전선에 뛰어들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좌절하지 않고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해냄과 동시에 학업에 대한 열망도 놓지 않았다. 결국 늦은 나이지만 혼자 힘으로 대학원까지 수료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매 순간 도전해 스스로 행복을 거머쥔 저자의 이야기를 통해 인생에 있어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볼 기회를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