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브랜드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출시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브랜드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출시
  • 박영선
  • 승인 2019.11.0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발매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포함한 이번 컬렉션,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에서 영감을 받은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 제공:케이스티파이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에서 영감을 받은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 제공: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가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며 전 세계에서 동시에 론칭되는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진행한다.

케이스티파이는 방탄소년단 x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11월 19일 온라인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탄소년단 x CASETiFY 컬렉션은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백스테이지와 프런트 스테이지를 담은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의 라인업은 아이폰 케이스, 삼성 케이스, 애플 에어팟 케이스, 애플 워치, 애플 맥북, 애플 아이패드 그리고 핸드폰 슬링백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테크 액세사리로 구성되며, 미화 $25부터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오늘부터 발매일(19일)까지 진행되는 웨이팅 리스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사이트에서 웨이팅 리스트에 등록하면 글로벌 론칭 몇 시간 이전에 우선 구매가 가능한 접속권을 받을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Wes Ng는 “문화적으로 큰 기여를 하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케이스티파이는 이전에도 퍼렐(Pharrell), 빅토리아 모네(Victoria Monet), 제시카(Jessica Jung), 알리사 우에노(Alisa Ueno) 그리고 롤링 스톤즈(The Rolling Stones) 등을 통해 음악산업계와 협업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 x 케이스티파이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은 홍콩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플래그십 스토어,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팝업 스토어 등을 비롯해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