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서울카페쇼에서 새로운 '차류 트렌드' 제시
녹차원, 서울카페쇼에서 새로운 '차류 트렌드' 제시
  • 김경호
  • 승인 2019.11.0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차원, 카페쇼 참가 카페사업자와 개인고객을 위한 신제품 대거 선보여
녹차원 서울카페쇼 전시관을 통해 신제품을 대거 공개한다 제공:녹차원
녹차원 서울카페쇼 전시관을 통해 신제품을 대거 공개한다 제공:녹차원

녹차원은 카페쇼를 통해 카페사업자를 위한 올 겨울을 위한 신제품과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세계인과 함께 마시는 한국의 차를 공급하는 녹차원(대표 김재삼)은 코엑스에서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제18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하여 새로운 차류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녹차원은 카페사업자가 간편하게 고품질의 라떼와 디저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있는 카페베이스 액상시럽 시리즈를 카페쇼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녹차원 카페베이스 액상시럽을 활용하면 단시간 간편한 고품질 라떼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최근 환경에 대한 소비자와 사회적 관심을 위해 카페 프랜차이즈와 호텔 등 B2B 채널을 통해서만 직접 공급하던 친환경 위생용품들도 공개한다. 소규모 카페에서도 ‘국내 최초로 생분해성 친환경 인증받은 옥수수전분 빨대 시리즈’와 ‘플라스틱 대신 사용하는 우드스틱, 포크, 스푼, 나이프’ 등 환경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들을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녹차원 전시관에서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의 SNS 이벤트, 녹차원 차를 마시고 영상으로 표현하는 인스타그램&유튜브 이벤트, 카페쇼 특가 할인, 시음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연다. 또 외국고객을 위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외국어 상담이 가능한 인원도 배치하며 전시관에서 직접 상담도 받고 쉬어갈 수 있는 그린플레이스와 B2B 전용라운지가 제공된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카페쇼를 통해 녹차원의 새로운 방향에 대해 고객분들의 의견을 듣고, 더 멀리 한발 먼저 나아가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