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고도미술학원, 서울대 디자인학부 -홍익대 미대 디자인학부 1:1 무료컨설팅 실시
강남고도미술학원, 서울대 디자인학부 -홍익대 미대 디자인학부 1:1 무료컨설팅 실시
  • 박영선
  • 승인 2019.11.1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서울대 디자인학부 심층면접 제공:강남고도미술학원본원
2020 서울대 디자인학부 심층면접 제공:강남고도미술학원본원

강남, 분당지역에 거주하는 학생을 제외한 수도권 및 지방학생을 대상으로 1:1 심층면접 무료컨설팅이 진행된다.

강남 고도미술학원은 11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울대 디자인학부 1단계 합격생과 홍대 디자인학부 2단계 합격생을 위한 1:1 심층면접 무료컨설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대 디자인학부(실기포함) 면접은 1단계에 합격한 작품설명 뿐만 아니라 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내용을 바탕으로 심층 질의응답 문제를 잘 발췌한 면접준비가 매우 중요하며, 시각디자인, 영상디자인, 제품디자인, 공간디자인 교수님 중 3분 또는 4분이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대 디자인학부(실기미포함) 비실기 면접은, 디자인과 인문학, 자연과학을 통합적으로 이해하고 융합하여 디자인할 수 있는 미래 전문인력 양성을 교육목표로 하고 있어, 디자인에 대한 관심도와 이해는 물론, 창의적인 사고 및 글로벌 리더십, 인성을 겸비한 학생을 선발한다.

홍대 디자인학부 면접은 제시된 미술작품을 비교분석하는 답변과, 제시된 이미지를 창의적 사고로 스케치하는 문제가 출제되므로 미술사 수업을 통해 다양한 미술작품에 대한 이해와 창의력을 필요로 하는 기초소양 드로잉수업을 철저히 준비해야 한다.

이에, 강남 고도미술학원의 심층면접 준비는 면접특강 강사진 3명 외에도 (전)대학교수 면접관이 함께 진행하며 이은우 총괄원장과 서울예고의 김영환 선생은 서울대 디자인학부 누적합격생 150명 이상과 홍대 미대 누적 합격생 300명 이상을 배출한 베테랑 강사진이다. 홍대 디자인학부 면접준비는 미술평론가 초청 미술작품 이해 및 분석 특강도 진행한다.

강남 고도미술학원의 이은우 총괄원장은 “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합격 가능 여부 및 서울대 디자인학부와 홍대 디자인학부에 최종합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움을 줄 것”이라며 “이번 모집은 서울대 디자인학부 3명, 홍대 디자인학부 3명만을 모집하므로 서둘러 문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