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대표 청소년축제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 열려
은평구 대표 청소년축제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 열려
  • 박철주
  • 승인 2019.11.1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 단체 제공:은평청소년센터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 단체 제공:은평청소년센터

‘청소년활동진흥법-제60조 청소년어울림마당·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에 근거하여 ‘청소년들이 원하고 하나 되는 축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 함양과 역량개발을 지원하는 은평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one Festival’ 왕중왕전이 진행된다.

은평청소년센터는 은평구의 대표 청소년축제인 은평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One 페스티벌’ 왕중왕전을 11월 16일(토), 13:00~16:00까지 시립은평청소년센터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One페스티벌 왕중왕전은 은평구청소년어울림마당의 마지막 회차이며, 1회차부터 4회차까지 참가했던 총 29개 팀 중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9개팀이 무대에 올라 경연을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3팀의 수상자를 가려내어 총 4팀에게 은평구청장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태권도팀과 실력파 보컬의 축하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이번 왕중왕전에서는 댄스, 밴드, 치어리딩, 오케스트라 등 쟁쟁한 실력을 갖춘 청소년동아리들의 공연과 페이스페인팅, 스트레스ZERO부스 등 다양한 체험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은평구 내에 거주하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공연관람과 체험부스 이용이 가능하며, 행사와 관련된 사항은 은평구청 시민교육과와 시립은평청소년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