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플랫폼 무브, 제주항공 베트남 전 노선 제휴 이벤트 실시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 제주항공 베트남 전 노선 제휴 이벤트 실시
  • 강용태
  • 승인 2019.11.2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브(movv) X 제주항공 제휴 프로모션 제공:무브
무브(movv) X 제주항공 제휴 프로모션 제공:무브

베트남 항공권을 구입하는 제주항공 고객에게 제공하는 특별할인 프로모션이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실시된다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 위치한 스타트업 무브(movv)는 동남아시아 여행 성수기를 맞아 제주항공과 제휴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항공사와 모빌리티 회사의 협력으로 제주항공 이용자들은 이티켓 하단 배너의 특별 할인코드를 movv 애플리케이션에 입력하면, 최대 20% movv 프리미엄 이동서비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다낭, 바나힐, 나트랑, 무이네, 하노이, 닌빈 등 베트남의 인기코스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어 여행객들이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데 어려움이 없다.

또한 movv × 제주항공 제휴 프로모션을 SNS에 공유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브(movv)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한국어로 예약과 기사 호출, 일정 조정 등이 가능하고, 자체 라이브러리 시스템을 내장하여 현지기사와 한국어로 소통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무브 최민석 대표는 “국내 저비용항공사를 대표하는 제주항공과 제휴를 맺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게 돼서 기쁘다. 패키지여행보다 진정한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무브(movv)로 많은 분이 여행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