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 한국 출시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 한국 출시
  • 박영선
  • 승인 2019.12.06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6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출시 이벤트로 인기 메카 즉시 지급 진행 중

넷이즈가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를 한국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카시티: ZERO’는 넷이즈가 자체 개발한 최초의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추천을 받았으며, 글로벌 출시 후 500만 명이 넘는 유저가 플레이를 하고 있다.

게임의 기본 배경은 알파 기동 도시라는 곳에서 펼쳐지는 ‘슈퍼 메카 리그’이다. 최강의 메카와 스타 파일럿이 리그에서 격렬한 대결을 펼치게 되며 파일럿과 메카의 합체, 포탄과 총검이 화려하게 오고 가는 전투의 모습을 리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처음 플레이를 하게 되는 유저는 슈퍼 메카 리그의 신입 파일럿으로 전투에서 승리하고 스타 파일럿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메카시티: ZERO’는 12월 6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되어 현재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정식 출시 기념으로 게임 내 인기 메카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넷이즈는 한국의 많은 유저분들이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를 통해 전장의 수많은 파일럿들과 경쟁하고 승리의 명예를 쟁취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메카시티: ZERO’ 제공:넷이즈코리아
                                      ‘메카시티: ZERO’ 제공:넷이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