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송년의 유쾌한 힐링 공연 '송년 콘서트' 개최
해운대문화회관, 송년의 유쾌한 힐링 공연 '송년 콘서트' 개최
  • 박영선
  • 승인 2019.12.11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 콘서트, 13일과 20일 개최...수험생할인 50% 진행
송년 콘서트 포스터

해운대문화회관(관장 윤창희)은 13일과 20일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송년 콘서트 ‘팝페라 휴와 함께하는 메리크리스마스’, ‘쇼미 더 힙합’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13일 공연되는 ‘팝페라 휴와 함께하는 메리크리스마스’는 혼성듀엣으로 구성된 팀이며 피아노 5중주와 프로듀서 강유와 함께 공연을 꾸민다. 송년과 크리스마스를 앞뒀기에 프로그램에는 크리스마스 메들리와 슈베르트·카치니의 아베마리아, 동요 등 다양한 레파토리가 준비되어 있다. 이날 공연은 파워풀하면서도 감미롭고, 유쾌한 힐링 공연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20일 ‘쇼미 더 힙합 Show me the Hip-hop’은 여러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개가수(개그맨+가수) 정형돈, 데프콘과 래퍼 고온과 예지가 출연한다. 해운대문화회관 기획공연으로는 힙합은 처음 시도되며 기존에 찾던 관객층을 보다 더 넓혀보고자 기획하였다. 힙합 공연 뿐 아니라 출연진들의 인터뷰 또한 준비되어 있는 공연은 14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송년의 즐거움과 ‘힙’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해운대문화회관 송년 콘서트는 해당 공연 모두 수험생할인 50%를 진행하는 중이다.

해운대문화회관은 3, 4월 2개월간 해운홀 객석 리모델링 및 안전시설 보강을 마치고 5월부터 가족뮤지컬, 효 콘서트, 발레·오페라·뮤지컬 갈라콘서트, 클래식과 함께 떠나는 유럽기행. 창작 콘텐츠 뮤지컬 제작 뮤지컬 구름 위를 걷는 자 등 다양한 장르와 연령을 아우르는 기획공연을 제작, 기획하여 관객들과 소통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