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식, ‘대배우의 市場한여행’ 21일 첫 방송...청년상인 응원 나서
임현식, ‘대배우의 市場한여행’ 21일 첫 방송...청년상인 응원 나서
  • 박영선
  • 승인 2019.12.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3시...배우 인생 50년, 大배우 임현식이 청년상인을 만난다!
              대배우의 市場한 여행을 통해 소개된 춘천 육림고개 청년몰 제공:소상공인방송정보원

임현식이 친구 혹은 인생 후배들과 함께 여행을 하며 전통시장 <청년몰>을 방문하여 ‘청춘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청춘예찬 프로그램’이 방영된다.

소상공인방송은 영원한 ‘순돌이 아빠’ 임현식이 대배우란 타이틀로 ‘대배우의 市場한 여행’을 21일(토) 오후 3시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대배우의 市場한 여행은 탤런트 임현식을 비롯하여, 쉐프 이연복, 가수 김정민, 탤런트 심양홍, 이정섭, 최주봉이 임현식의 여행친구가 되어 서울에서 부산까지 전국 5대 도시를 찾아 전통시장의 주요 고객이자 소비 주체인 ‘중장년층’에게 청년몰을 소개함으로써, 청년몰에 대한 관심도 증대와 활성화에 기여하는데 프로그램이다.

주요 방문시장은 서울 경동시장, 춘천 육림고개상점가, 여수 중앙시장, 인천 신포국제시장, 부산 국제시장으로 옛 추억을 회상하며 새롭게 바뀐 시장의 모습과 청년몰의 체험 점포와 맛집 등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소상공인방송 채널번호는 KT올레TV 255번, SK브로드밴드 271번, LGU플러스 246번이며, 케이블TV의 지역별 채널번호는 소상공인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