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제품 총집결!"...제7회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 2020년 2월 개최
"이벤트 제품 총집결!"...제7회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 2020년 2월 개최
  • 강용태
  • 승인 2019.12.1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 2020년 2월 5일~7일까지
‘오락 월드(Amusement World)’ 존 신설
전시 참가 정보 & 참관용 입장권(무료) 안내용 QR코드
전시 참가 정보 & 참관용 입장권(무료) 안내용 QR코드

이벤트와 오락 산업을 위한 일본 최대 규모의 B-to-B 전시회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가 2020년 한층 확대된 규모로 개최된다.

전시 사무국은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가 2020년 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일본 마쿠하리 메세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참가사 650개사와 3만명의 참관자로 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최대는 동시 전시회를 포함한 동일 콘셉트 무역 전시회의 순수 전시면적과 참가사수 대비 최대)고 밝혔다.

이번 전시장에는 이벤트 장비&도구(텐트, 트러스, 무대 등), 테마파크 놀이기구와 놀이시설 장비, 디자인&장식, 이벤트 아이템, 이벤트 마케팅, 보안 솔루션과 예술가, 엔터테이너 등과 같은 이벤트 및 오락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이 한자리에 집결하여, 매력적인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하기에 안성맞춤인 최적의 전시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전시 사무국은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 참가의 긍정적인 효과중의 하나가 바로 병설 전시회(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도쿄, 스포츠 비즈니스 엑스포 도쿄, 지방창생 엑스포)를 동시에 개최한다는 점이다. 동시 전시회를 개최한 이후, 다양한 업계와의 비즈니스 연계가 생성되는 등의 시너지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참가사는 전시 참가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업계와 비즈니스 상담을 성사시켜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발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시 사무국은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 전시장내에 새롭게 ‘오락 월드(=Amusement World)’ 존을 신설한다. 레저시설, 쇼핑센터와 아울렛 몰, 리조트 시설&호텔, 유적 및 주요 관광지, 지방 자치 단체와 지역 개발 회사 등에서 전문가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레저, 오락 산업 등과 관련된 제품, 서비스를 전시해 이상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를 발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는 2020년 2월 5일~7일까지 3일간, 일본 마쿠하리 메세에서 개최된다.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