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서비스, 블록체인 메인넷 기반 '경매 스토어'..."경매 형태의 최저가 쇼핑"
젠서비스, 블록체인 메인넷 기반 '경매 스토어'..."경매 형태의 최저가 쇼핑"
  • 김영석
  • 승인 2020.01.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스토어 경매 플랫폼 오픈 이벤트 진행

이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며, 편리성이 가장 큰 동력이었던 소비자 특성이 이제는 ‘최저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이 모두를 발 빠르게 선점한 플랫폼이 출시되었다.

데이터젠은 독보적인 블록체인 메인넷을 기반으로 만든 젠서비스의 경매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블록체인 메인넷을 기반으로 만든 젠스토어는 일반적인 쇼핑몰의 진부함을 과감히 탈피하고 경매 형태의 쇼핑이 가능한 데, 이것은 글로벌 경매 사이트와 비슷하면서도 가격 선점 면에서는 훨씬 월등하다고 말했다.

젠스토어의 제품들은 모두 기존 시장의 가격보다 최대 10분의 1 가격에서 경매가 시작된다. 생수와 같은 생필품은 물론이며 유명 브랜드의 커피머신, 공기청정기와 같이 트렌디한 가전제품까지 타 이커머스 사이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가격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경매에 참여하는 방법도 재미있다. 메인넷 블록체인에서 만들어진 스테이블 코인 제니(Geny)로 경매 참여가 가능한데, 이 제니는 ‘젠서비스’ 안에 있는 젠뉴스에서 기사를 읽으며 얻거나, 다양한 이벤트 참여로 얻을 수 있다. 또한 경매 참여시 구매할 제니가 부족할 경우 제니 교환권을 통해 제니를 충전할 수 있다.

현재 젠서비스는 ‘젠스토어 경매 플랫폼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가입자는 한 명에게 추천받을 때 마다 1000 레드제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후 최초 로그인 시 3000 레드제니가 자동 지급된다. 더불어 ‘100번째 가입자 이벤트’에서는 총 27명이 다양한 선물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신규회원에 한하여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젠서비스 경매 스토어 포스터 제공:데이터젠
                              젠서비스 경매 스토어 포스터 제공:데이터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