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드레드 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헌드레드 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박영선
  • 승인 2020.01.2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속만 해도 전설 등급의 장비, 상위 부관 ‘레이디 그레이’와 ‘필리파’ 지급
9전장 업데이트, 캐릭터 레벨 제한 개방, 장비 등급 제한 개방 등 콘텐츠 확장
헌드레드소울 1주년 타이틀 제공=하운드13
                                헌드레드소울 1주년 타이틀 제공=하운드13

하운드13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헌드레드 소울'을 시작하거나 다시 복귀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역대급 선물 패키지를 준비했다.

하운드13(대표 박정식)이 개발한 액션RPG '헌드레드 소울'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9전장 업데이트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헌드레드 소울'에 처음 접속하는 경우,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하여 ‘스턴’과 ‘아머 브레이크’ 능력을 갖춘 효율성 높은 부관 ‘필리파’와 함께 전설 등급의 주 무기 1개 선택권, 에메랄드 1000개 등 다양한 재화를 풍족하게 획득한 상태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기존에 '헌드레드 소울' 접속 이력은 있지만, 접속한 지 30일이 지난 복귀 유저들에게도 전설 전체 뽑기권, 전설 장신구 뽑기권, 전설 주무기 뽑기권 등 총 3장의 전설 등급 뽑기권을 포함하는 강력한 보상을 준비했다.

또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7일 접속 이벤트에서는 '헌드레드 소울'에서 가장 강력한 부관으로 손꼽히며 ‘둔화’, ‘빙결’에 특화된 ‘레이디 그레이’를 지급하여 전체 이용자들이 더 쉽게 8전장을 클리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그 밖에도 1주년 기념 빙고 이벤트, 신성기사단 축제 이벤트 등 모두가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며, ‘신규 부관 아이나르’와 1주년 기념 스페셜 코스튬인 ‘신성 기사단’ 코스튬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하운드13은 '헌드레드 소울'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하며, 다양한 할거리들을 추가했다. 우선 지난해 4월, 8전장 ‘영웅왕의 사막’ 공개 이후 약 9개월 만에 신규 전장인 9전장 ‘심원의 밀림’ 지역이 업데이트되었다.

9전장 ‘심원의 밀림’ 지역에서는 다양한 패턴을 가진 6종의 신규 보스가 추가되고, 테마 보스로는 ‘레버넌트 나이트’가 새롭게 등장한다. 더불어 캐릭터의 최대 레벨도 90Lv까지로 확장되며, 장비의 최대 등급 역시 7티어에서 8티어까지 확장된다.

박정식 하운드13 대표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메인 콘텐츠인 만큼 새로운 재미와 적절한 난이도에 맞는 최적화된 밸런스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진정한 손맛이 담긴 액션을 위해 많은 준비를 했으니 모쪼록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