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나무미디어스쿨, 학교밖청소년 대상 모바일 게임 개발자 신입생 모집
푸른나무미디어스쿨, 학교밖청소년 대상 모바일 게임 개발자 신입생 모집
  • 이윤식
  • 승인 2020.01.2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생 모집 포스터

푸른나무미디어스쿨이 2020년에는 대안교육기관 최초로 실제 모바일 게임을 기획·제작하고 온라인 스토어에 등록하는 커리큘럼을 통해 게임 산업 분야의 구체적 진로·직업에 대한 길을 제시한다.

서울시청소년미디어센터가 운영하는 대안교육기관 ‘푸른나무미디어스쿨’이 학교밖청소년 중 모바일 게임 개발자 과정에 참여할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학제는 1년 2학기제이며 △게임 기획 △디자인 △프로그래밍 등 게임제작을 위한 전문 교과와 인문, 문화, 예술 프로젝트 등의 소양 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참여 청소년은 학기 중 1인 모바일 게임 제작 및 스토어 등록, 게임박람회 참가, 미디어창작활동, 미디어리터러시 교육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의 이정연 관장은 “푸른나무미디어스쿨에서 게임 산업을 선도하는 게임 개발자가 배출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트렌드를 확인하며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교밖청소년은 2월 29일까지 전화 혹은 카카오채널 ‘푸른나무미디어스쿨’로 방문상담 신청을 하면 된다.

방문 상담 진행 후 입학지원서를 제출하면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푸른나무미디어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