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명절 기념 ‘2020 설날 이벤트’ 실시
틱톡, 명절 기념 ‘2020 설날 이벤트’ 실시
  • 박영선
  • 승인 2020.01.2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날 기념 스티커 3종 출시
2020 설날 이벤트를 진행 포스터 제공=틱톡
2020 설날 이벤트를 진행 포스터 제공=틱톡

틱톡이 가족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 귀성길과 귀경길 등지에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챌린지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

틱톡(TikTok)이 스티커 3종을 출시하고 명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웃으면 즐길 수 있는 ‘2020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설날 연휴를 이틀 앞두고 공개된 이번 이벤트 챌린지는 △#모든쥐다되쥐, △#쪼꼬미시절, △#끝까지보면복 등으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면 그 재미가 더해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경자년 쥐띠의 해를 맞아 기획된 △#모든쥐다되쥐 챌린지는 해외 틱톡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어 국내에서도 차트 역주행을 시작한 스텔라 장의 ‘컬러스(Colors)’ 배경음악에 깜찍한 쥐 스티커로 가족 모두가 숨겨진 귀여움을 뽐내볼 수 있다. △#쪼꼬미시절 챌린지는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쉽게 회춘할 수 있는 5가지 베이비 스티커로 온 가족의 어린 시절을 그려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끝까지보면복 챌린지는 ‘행운의 편지’ 모티브의 재치 있는 동영상 신년 인사 스티커로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방법으로 명절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

이번 ‘2020 설날 이벤트’는 모두 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틱톡 앱에서 각각 ‘#모든쥐다되쥐’, ‘#쪼꼬미시절’, ‘#끝까지보면복’ 해시태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스티커가 구현된다.

틱톡은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기념해 모든 연령대가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설날 이벤트들 준비했다며 흰색 쥐띠의 해를 맞아 틱톡이 마련한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스티커 촬영을 하면서 모든 분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