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미터의 설벽, '도야마'로 떠나는 여행
20미터의 설벽, '도야마'로 떠나는 여행
  • 박영선
  • 승인 2018.03.2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사가 도야마 여행 시즌 한정 상품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도야마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 루트

매년 4월이면 드높은 설벽을 보기 위해 많은 이들이 이곳으로 몰린다. 일본 도야마의 이야기다. 도쿄로부터 약 4시간 거리에 있는 도야마는 일본 3대 명산 중 하나인 다테야마산를 볼 수 있는 자연 관광지다. 기온이 낮은 지역의 특성상 겨울에 내린 눈이 쉽게 녹지 않고 산맥에 쌓여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는 곳이다. 매년 4월 중순을 시작으로 6개월 동안만 거대한 설벽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신비로운 여행지로 꼽힌다.

‘360도 파노라마’라는 슬로건처럼 도야마는 대자연에 둘러싸여 도시 어디를 보아도 한 폭의 그림이 연출된다. 거대한 설벽을 볼 수 있는 관광 루트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드’, 해발 3000m의 호타카 연봉으로 둘러싸여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는 ‘카미코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마을 ‘시라카와고’ 등 여행박사가 도야마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한다.

여행박사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 도야마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 루트, 카미코지, 시라카와고 등 도야마의 명소를 관광하는 일정이다. 5월부터 6월 사이 단 9회 출발하는 시즌 한정 상품으로 3박 4일 패키지여행이 109만9000원부터, 4박 5일 패키지여행이 129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에어부산을 타고 오가며, 전 일정 온천 이용이 가능한 현지 호텔과 일정상에 명기된 식사와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 보험을 포함한다. 자유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항공권도 별도로 판매한다. 출발 일정은 다르니 확인은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